A Secret Weapon For 타임핀
A Secret Weapon For 타임핀
Blog Article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아기였을 때 우랜드 동쪽 신비로운 숲속에 버려져 있는 걸 제이크의 부모님이 발견했다. 하지만 처음에는 핀을 이상한 미꾸라지의 한 종류로 생각했고, 삶아 먹을 요랑이었다. (그래서 핀은 지느러미라는 뜻의 `핀`으로 불러졌다.)핀에게 지느러미 대신 허약하고 프레첼처럼 구부러진 팔다리가 달린 사실을 발견하곤, 핀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제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브라우저에서 플래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도록
이 외에도 다양한 인터넷 커뮤니티가 있으며, 픽시브, 디비언트아트 등 그림 커뮤니티에서도 관련 키워드를 찾아 소통할 수 있다.
참고로 이름을 바꾼 이유가 재밌는데, 그냥 펜들턴 워드 본인이 자기 이름이 아이들의 청바지나 티셔츠 등 캐릭터 상품에 떡하니 박히는 게 싫어서 그랬던 거라고.(...)
하드 타임박스와 소프트 타임박스 중 어떤 것을 설정하는지는 업무 목표가 무엇이냐에 따라 달라지며, 반드시 하나만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처음에는 풀의 덩어리 형태로 등장했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말하고, 듣고, 냄새를 맡을 수 있게 되었고 이후 풀의 저주가 합쳐진 탓에 온 몸이 풀로 이루어진 핀처럼 변했다.
핀과 제이크가 황금을 훔치고 먹는 것 그린더를 찾으려고 한다. 시민들이 제이크가 것 그린더와 매우 닮았다고 말하자 스스로 자신이 것 그린더라고 생각하고 고민하게 된다.
이럼에도 핀이 괴물들을 이기거나 난관을 잘 헤쳐나가는 건 본인의 무술실력이 대단해서라기보다는, 핀 본인의 꾀와 임기응변 덕분이라고 봐도 좋다. 사실상 꾀와 임기응변만 따지면 어탐 세계관 최강이며, 이 꾀 하나로 불리한 상황에서도 온갖 난관을 이겨내고 목적한 것을 이루는것이 어드벤쳐 타임이라는 애니메이션의 작은 줄기 중 하나다.
그렇게 하면 성공이 아닌 번아웃을 초래하게 됩니다. 그보다는 작업 소요 시간을 현실적인 기준으로 판단하고 작업 타임핀 사이사이 휴식 시간을 두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생명을 창조하는 뱀으로, 영혼의 육체를 마치 도자기만들듯 창조해내어 생명을 탄생시킨다. 자신과 정반대인 사신/죽음과 아들까지 낳은 연인관계다.
더 큰 규모의 업무에 타임박스를 사용하지 못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두세 시간 넘게 걸리는 작업에 타임박싱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우선 해당 작업을 더 작은 요소로 나누는 일부터 시작하길 권합니다.
반면 어린이들에게 잘못된 성 고정관념을 전달하는 거 아니냐는 평도 있다. 그 외에도 기존 캐릭터성을 잘 살리지 못하고 성반전이 되니 제이크처럼 인기를 많이 끌던 캐릭터가 비호감스런 모습을 많이 보이는 등의 아쉬운 면을 보이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도 호불호가 갈린다.
여담으로 전에 나왔던 핀의 전생인 쇼코가 외팔이라는 점과는 똑같지만 쇼코는 로봇 팔을 착용하고 있다는 점과 지금의 핀은 꽃이 피어 있다는 점은 어째보면 쇼코가 착용한 로봇의 팔은 문명을 상징하고 지금의 핀의 외팔에 있는 꽃은 자연을 상징을 하고 있지 않을까라는 추측이 가능하다고 한다.